본문 바로가기

이슈

우아한 모녀 인물관계 이야~~

>


안녕하세요, 이님들 이마즈입니다.오늘은 저희와 함께~ 전에 예고했던 새 드라마 "우아한 모녀" 인물관계도부터 시작해서 몇부작인지 순서대로 알아보는 시간을 한번 가져보려고 합니다. 어제 주연배우님께서 살짝 말씀을 해주셨으니 그것과 연관되게 생각하시면 이해가 되실까요? ​


>


자, 본격적으로 드라마를 알아보기 전에 드라마 줄거리부터 순서대로 알아보는 시간을 한번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아이라고 하는데, 과연 그녀의 품에 어떤 사랑이 다가오고 복수는 어떻게 진행될지 짧은 프레이즈이긴 하지만 보기에도 그 기대가 가는 작품 같군요.​


>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을 것 같아서 간단하게 한번 기획 의도 부분도 넣어봤으니까요! 우리 잇님들의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한번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캐스팅 단계에서도 많은 분들에게 화제를 모았던 작품을 한번 소개하려고 했으나 인물관계도가 사이트에 의해 정착되지 않아 제가 사이트 내 정보를 참고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


>


자장은 이것이 내가 만든 우아한 모녀의 인물관계입니다. 우리 잇님들한테 참고가 됐으면 하는 마음에 없는 정보이긴 하지만 나름 만들었으니 참고 한번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각인물의 얽히고 설키고 속힝 관계 때문에 봐도 재미 있을 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 이번 작품 어떻게 그려지게 될지 기대가 되는 한명 ​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 각 인물의 소개를 담아 보고 싶습니다! ​​


>


그런데, 이 드라마의 주요 이야기를 잇는 복수의 주인공인데요. 남편과 아기의 죽음의 복수를 위해서만 살아온 여성이라면서 과연 이번 작품에서 그녀의 복수의 끝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되네요. 최명길 배우에 대한 나이와 같은 정보는 우리 잇님도 궁금해 할 것 같아서 제가 어제 넣어 봤으니 궁금하셨다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그 다음 주인공은 바로 그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 그녀는 과연 친자매와 친부모를 구별할 수 있는지, 그 복수를 성공시킬 수 있을지 궁금해지지만, 오랜만에 만나는데도 여전히 귀여운 차예령 미모에 심쿵 오브심쿵!


>


역시 드라마에서 너무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서 이번 작품에서 과연 어떻게 그려질지 알고 싶은 배우 김흥수 같은 경우는 정말 황태자로 묘사된다고 하는데, 그의 사랑의 끝은 무엇이 되고 그의 복수는 어떻게 그려질까? 궁금하네요. ​​


>


다음으로 내적 결핍이 강한 인물로 이번 작품에서 화려하면서도 매혹적인 인물로 그려진다는 배우 오체이사시르 제가 잘 아는 배우는 아니지만 이렇게 사진과 티저 영상만 봐도 매력적으로 그려질 것 같아 기대를 하는 인수 중 하나입니다.


>


​ 이 드라마의 시작이라고 말할 수 인 물 기술과 생명을 앗아간 악의 축!너무 카리스마 배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이 작품에서 어떻게 그려지도록 도에루카 기대를 한번 하게 된다 한명입니다. ​​


>


제가 아는 배우는 아니지만 이렇게 설명하는 것만으로도 뭔가 나이가 많은 캐릭터라서 이번 복수구성이 되어있는 드라마에서 어떤 역할을 그려주실지 궁금하네요. ​


>


사진이 담기지 않았지만, 제가 좋아하는 배우 방효정씨가 그려진다고 하니, 이번 작품에서도 힘을 주시리라 생각하니 기대 한번 해볼게요.​


>


그리고 여전한 외모와 외모에서도 느낄 수 있는 세련된 분위기, 산부인과 전문의에서 피부과 원장으로 변신하기까지의 계략과 권무술수에 능한 인물로 알려져 있는데, 그녀는 과연 친딸을 찾아 찾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


그리고 그녀의 남편으로 그려지는 그, 사랑과 야망 때문에 바뀌어 권력으로 변해버린 그, 과연 어떤 역할로 이번 드라마에서 또 다른 그림을 그려줄지 기대됩니다. ​​


>


아마 이 드라마에서 조금 쉴만한 배우가 아닐까 싶지만, 설명에 나온 것처럼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하게 이 작품으로 그려지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


"사진이 남아 있지 않지만, 배우 이정훈을 딱 만나면 모두가 알고 있는 저 배우님이 이번 복수사건의 모토가 될 주요 피해자거든요.설명부터 마음이 좀 아프네요.다름이 아니라, 이렇게 차례로 배우분들을 조사하면서 드라마의 이해도를 가져온 저는, 그 다음에 제가 알아볼 수 있는 포인트를 그릴 예정입니다! ​


>


바로 우아한 모녀 몇부작인가 하는데요. 전체 100부작으로 지금부터 뛸 것으로 예상이 되는 이 작품은 태양의 계절의 후속작에서 한국의 안방을 충족할 예정이라고 앞으로 어떻게 그리어 내도록 될지 기대가 되는 것은 나만 없잖아요 냐


어제 말씀드린대로 중년 배우분들의 활약도 무척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배우분들 중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컴백하고 있는 만큼 두 케미와 호흡도 기대되네요. ​​


그럼 드라마를 아직 안 보신 분들이 있는 것 같아서 간단하게 한번 티저 영상을 보여드릴테니 어떤 작품인지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


>


저이상으로 저희 잇님들과 함께 우아한 모녀 인물관계도 몇가지 알아본 저는 여기서 인사하겠습니다.


>